2023. 3. 2. 20:04ㆍ카테고리 없음
🔥 "가결 같은 부결" vs "승리 같은 패배"....."총선에서 이기자면 175표의 양아치 방탄표가 나왔어야"
🚩 숭구리당(평양을 향해 웃기는 개다리춤을 추는 도당 = 더듬어만진당)과 양아치, 법적으로는 아니나 정치적으로는 처단이 되었다.
🚩 대한민국 국민과 국민의힘, 37표 이탈표로 당장은 박수를 치지만, 저 민들레 같은, 밟아도 밟아도 죽지 않고 씨를 퍼트리는 종북들은 새로운 공작으로 제22대 총선을 장악할 것이다.
🚩 이번 37 이탈표로 희희낙락하다가, 정순신 악질 검증실패, 천공인지 진공인지, 당대표 오물탕 선거가 이어지면 또 국짐은 100석하기도 어렵게 된다.
🔪 계속 건들면 사실처럼 들린다.
🔪 "정치는 말 그대로 심리인데 나라 정치를 걱정하는 척 하면서 오히려 위기를 부채질 하는 것"을 '종북ㆍ호남ㆍ평양ㆍ개딸ㆍ문빠'가 그냥 보낼까?
《XX가 잦으면 X가 나온다. 뿌리종북과 망상종북들은 확신한다. "자꾸 건드려라."》
《이재명을 'X 같은 XX, XX 놈, 공산당 같은 XX'라 욕했다.》
📐 김정은 지령(윤석열 제거) 이후 '종북ㆍ호남ㆍ평양ㆍ개딸ㆍ문빠'의 최근 행동을 봐라. 제2의 박근혜 촛불망동을 또 당하려면 지금처럼 해라.
📐 대남적화가 생존노선인 '신격화된 수령절대주의 공산독재 사상세뇌집단'이 쓰는 기본전술
△살라미 전술
△벼랑 끝 전술
△성동격서
△반복해서 치고 빠지는 제파식 전술
△거짓말로 적진(敵陣) 교란전술 등
📐 윤석열 정권 제거의 총동원 명령, 보이지 않나. 그들은 지금 최후의 '발악ㆍ발광ㆍ발작' 중이다.
《'종북ㆍ호남ㆍ평양'과 '소시오패스ㆍ양아치ㆍ개딸(종북 양아치 남자들)'의 양대 창칼이 제거하려는 양대 표적
■윤석열과 김건희(김정은 지령)
■대한민국(조선노동당과 중국공산당의 당령)
▲ MBC "멍청한 개XX" 조작선동
▲ 김정은 사기종교에 빠진 문재명 종자들
▲ 김멜다의 찬란한 욕질
▲ 횡령궁의 찰진 법카
▲ 양아치의 사드반대 파란나비 반미 6대 강령
▲ 생떼탕에 포섭된 윤지오의 도망
▲ 촛불광란과 탄핵망동
▲ 박근혜 야동 선동
▲ 박정희 300조원 은닉재산
▲ 김정은 8번의 지령 완수
▲ 세월호 조작선동
▲ 광우병 괴담
▲ 北, "핵무기 안하고 없다."
▲ 효순ㆍ미순을 일부러 죽인 미군
▲ 도뇽룡 2조원 먹은 종북좌익 돌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