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카드로 결제하겠다는 말씀을 드린적이 없습니다."

2023. 4. 25. 23:21카테고리 없음

728x90
728x170



"카드 앞쪽에 꽂아주세요."
"저는 카드로 결제하겠다는 말씀을 드린적이 없습니다."

"현금결제 하시겠어요?"
"제가 현금결제를 하겠다는 말씀도 드린적이 없는데요?"

"결제 뭘로 하실건데요?"
"제가 물건을 사려고 한다는건 어떻게 아시죠?"

"물건 골라서 계산대 올려놓으셨잖아요."
"계산대에 올린 물건을 구매할 것이라는건 억측이죠."

"손님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그러시면 뒷사람 계산하게 비켜주세요."
"손님 응대가 불손하다고 생각하지 않으시나요?"

"뭘하시고 싶으신데요?"
"그건 제 마음이죠."

"그럼 제가 어떻게 해드릴까요?"
"그건 그쪽이 알아서 판단하셔야죠."

"손님 이러시며 영업방해입니다"
"영업방해는 제가 더 잘 압니다. 서울법대 나왔거든요"

(그 후 뒷이야기)

야구 ⚾ 방망이에 맞아 가발이 벗겨진채로 변사체로 발견됐다는 뒷얘기가.....(펌)
믿거나말거나 ㅎㅎㅎ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