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rade Desk(TTD)의 2023년 4분기 실적 발표 /The Trade Desk / TTD / 트레이드 데스크 주가전망

2024. 2. 14. 04:03미국주식 종목분석

728x90

 

The Trade Desk / TTD / 트레이드 데스크

 

 

 

 

TTD는 무슨일을 하는회사인가?

 

Trade Desk Inc / 트레이드 데스크는 기술 회사다. 이 회사는 셀프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과 광고 구매자를 통해 컴퓨터, 모바일 기기, 커넥티드 TV 등 다양한 기기에서 디스플레이, 비디오, 오디오, 인앱, 네이티브, 소셜 등 다양한 광고 형식과 채널에 걸쳐 데이터 기반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생성, 관리, 최적화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회사는 고객이 데이터 기반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구매하고 관리할 수 있는 셀프 서비스 옴니채널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회사의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다양한 광고 채널과 형식에 걸쳐 통합 광고 캠페인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주요기능으로는 인벤토리, 데이터 파트너 및 퍼블리셔와의 통합을 통해 광고 구매자에게 도달 범위 및 의사 결정 기능을 제공하며,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를 통해 고객은 플랫폼 기능을 사용자 지정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또한 광고 대행사와 기타 서비스 제공업체에 광고주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수익성이 증대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연구개발하여 서비스합니다. 

 

2024년 2월 14일 업데이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The Trade Desk(TTD)의 2023년 4분기 실적 발표

 

 

트레이드 데스크 TTD는 2월 15일 2023년 4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회사는 4분기에 최소 5억 8,000만 달러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8%의 성장을 나타냅니다.

잭스 컨센서스 추정치는 현재 5억 8,219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8.64%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순이익 컨센서스는 주당 42센트로 추정되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0.53% 증가한 수치다.

이 회사의 실적은 지난 4개 분기 모두 잭스 컨센서스 추정치를 상회하며 평균 25.28%의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

 

The Trade Desk의 4분기 매출 성장은 커넥티드 TV(CTV) 및 리테일 미디어와 같은 주요 영역에서 디지털 지출이 크게 증가한 데 힘입은 것으로 예상됩니다.

TTD는 CTV와 같은 프리미엄 동영상에 점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는 마케터들 사이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습니다. 3분기에 CTV를 포함한 비디오는 The Trade Desk의 비즈니스에서 40% 중반의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믹스 비율로 볼 때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광고 지출 환경 개선은 The Trade Desk에 좋은 징조입니다. 이 회사는 유럽과 아시아 전역의 국제 시장에서 입지를 확장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월마트(Walmart), 타겟(Target), 앨버트슨(Albertsons), 인스타카트(Instacart) 등 트레이드 데스크의 파트너 기반이 확대되면서 미국 내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는 향후 보고될 분기에 매출 성장을 주도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The Trade Desk(TTD)의 4분기 실적 발표: 무엇이 준비되어 있습니까? (yahoo.com)

 

The Trade Desk (TTD) to Report Q4 Earnings: What's in Store?

The Trade Desk's (TTD) fourth-quarter 2023 performance is likely to have benefited from the growing CTV momentum and expanding partner base in the United States.

finance.yahoo.com

 

 

 
 
The Trade Desk (NASDAQ:TTD) 3분기 매출은 예상치를 상회했지만 주가는 26.3% 하락
 
 

광고 소프트웨어 제조사 더 트레이드 데스크(The Trade Desk, NASDAQ:증권 시세 표시기) 2023 회계연도 3분기 실적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4.9% 증가한 4억 9,330만 달러로 월가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을 뛰어넘었다. 반면 다음 분기 매출 가이던스는 5억8000만 달러로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치를 5.1% 밑돌았다. EPS를 살펴보면, The Trade Desk는 주당 0.33달러의 비일반회계기준 이익을 기록하여 전년 동기의 주당 0.26달러보다 개선되었습니다.

지금이 The Trade Desk를 구매할 때입니까? StockStory의 원본 기사를 읽고 알아보세요.

The Trade Desk(TTD) 2023 회계연도 3분기 하이라이트:

  • 매출: 4억 9,330만 달러 vs 애널리스트 예상치 4억 8,720만 달러(1.2% 상회)
  • 주당순이익(비일반회계기준): 0.33달러 vs 애널리스트 예상치인 0.29달러(13.6% 상회)
  • 2023년 4분기 매출 가이던스는 5억 8,000만 달러로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치인 6억 1,110만 달러를 밑돌았다(조정 EBITDA 가이던스 2억 7,000만 달러도 다음 분기 예상치인 약 2,900만 달러를 하회했다)
  • 잉여현금흐름은 1억 8,380만 달러로 전 분기 대비 52.3% 증가
  • 매출총이익률(GAAP): 81.1%로 전년 동기 82.2%에서 감소
"3분기는 4억 9,300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하여 25%의 성장을 가속화한 The Trade Desk의 강력한 분기였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광고주가 캠페인에서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정확성, 민첩성 및 투명성을 중시하고 있음을 강조합니다"라고 The Trade Desk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Jeff Green은 말했습니다.

전 Microsoft(NASDAQ:증권 시세 표시기) 엔지니어인 제프 그린(Jeff Green)과 데이브 피클스(Dave Pickles)가 이끄는 트레이드 데스크(The Trade Desk, NASDAQ:TTD)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광고주가 온라인 광고를 더 잘 계획, 배치 및 타겟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광고 소프트웨어디지털 광고 시장은 청중과 미디어 측면에서 크고 성장하고 있으며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그 결과, 광고주가 데이터를 사용하여 광고 배치를 자동화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매출 성장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The Trade Desk의 매출 성장은 2021 회계연도 3분기 3억 110만 달러에서 이번 분기 4억 9,330만 달러로 성장하여 지난 2년 동안 강력했습니다.

이번 분기에 The Trade Desk의 분기 매출은 다시 한 번 전년 동기 대비 24.9%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매출이 2023년 2분기 8,145만 달러에 비해 3분기에는 2,901만 달러 증가에 그쳐 지난 분기에 비해 성장이 둔화되었습니다. 분기마다 매출이 더 많이 증가하기를 바라지만 일회성 변동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음 분기 가이던스에 따르면 더 트레이드 데스크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2% 증가한 5억8000만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에서 둔화한 수치다. 이 회사를 취재하는 애널리스트들은 실적 발표 전까지 향후 12개월 동안 매출이 24%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수익성SaaS(Software as a Service) 비즈니스가 매력적인 이유는 일단 소프트웨어가 개발되면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지속적인 서비스로 제공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서버, 라이선스, 기술 지원 및 기타 필요한 운영 비용을 지불한 후 남은 금액을 측정하는 중요한 지표인 Trade Desk의 총 이익률은 3분기에 81.1%였습니다.

즉, 매출 1달러당 신제품 개발, 영업 및 마케팅, 일반 관리 간접비에 지출할 수 있는 금액이 0.81달러였습니다. Trade Desk의 우수한 총 마진을 통해 급속한 성장 기간 동안 제품 및 판매에 대한 대규모 투자 자금을 조달하고 성숙기에 도달했을 때 수익성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총 마진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다는 점도 위안이 되며, 이는 The Trade Desk가 비용을 통제하고 있으며 경쟁업체로부터 가격 인하 압력을 받지 않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The Trade Desk의 3분기 실적 주요 내용 386억 5천만 달러의 시가총액, 15억 2천만 달러 이상의 보유 현금, 지난 12개월 동안의 플러스 잉여 현금 흐름을 자랑하는 The Trade Desk는 성장에 투자하기에 매력적인 위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The Trade Desk가 이번 분기에 애널리스트들의 매출 예상치를 근소하게 상회한 것은 고무적이었습니다. 반면 다음 분기 매출과 조정 EBITDA 가이던스는 부진했다. 시장은 매크로에 대해 인색한 반응을 보였고, The Trade Desk는 매크로에 민감한 광고에 크게 의존하는 회사이기 때문에 약한 전망은 경각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객관적으로 볼 때 The Trade Desk는 실적은 양호했지만 가이던스가 약했기 때문에 혼조세를 보인 분기였지만 시장은 미래에 대해 겁을 먹은 것 같습니다. 주가는 실적 발표 후 26.3% 하락해 현재 주당 56.69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The Trade Desk (NASDAQ:TTD) 3분기 매출은 예상치를 상회했지만 주가는 26.3% 하락했습니다. (investing.com)

 

The Trade Desk (NASDAQ:TTD) Q3 Sales Beat Estimates But Stock Drops 26.3% By Stock Story

The Trade Desk (NASDAQ:TTD) Q3 Sales Beat Estimates But Stock Drops 26.3%

www.investing.com

 

The Trade Desk (NASDAQ:TTD) Q3 Sales Beat Estimates But Stock Drops 26.3% By Stock Story

The Trade Desk (NASDAQ:TTD) Q3 Sales Beat Estimates But Stock Drops 26.3%

www.investing.com

 

 

 
 

왜 페이스북을 따라간다고 생각하나요?

현재 핀터레스트는 국제 이용자 1명당 약 0.70달러의 수익을 올리고 있는데, 이는 오래전 페이스북이 사업을 시작했을떄와 비슷한 모습을 하고있기떄문에 그렇습니다.

핀터레스트는 거대한 이용자 기반을 수익으로 전환시키는 데 있어 아직 매우 초기 단계에 있지만, 플랫폼형성이 잘되고있으며, 계속해서 구매연결로 잘되고 있습니다.

이는 꾸준한 매출성장으로 성과를 보여주고있으며, 성장하는 속도나 방법이 페이스북과 많이 닮은 기업입니다.

지금 페이스북이 이용자당 7달러의 수익을 올리고 있는 것과 비교하면 핀터레스트의 성장 잠재력을 우리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TTD 어떤식으로 성장 하고 있는가?

TTD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수혜주로 급부상하면서 점유율을 크게 올리고 있습니다.

디지털광고 및 마케팅산업은 연 평균10%씩 성장하고 있으며, 2027년에는 6400억 규모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는 기업이죠

핀터레스트 플랫폼이 올린광고는 매년 계속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많은 기업들이 이 회사를

통해서 적절하게 제품소개를 하고, 고객에게 판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잘 돕고있다는걸 증명한 셈이 됩니다.

그로인해 올해 2분기 중소기업들의 광고는 핀터레스트 매출액 50%를 증가시켜주었습니다. 핀터레스트는 지금사업에 멈추지않고, 계속해서 새로운 비즈니스를 발굴하고 있으며, 재무제표 장력은 앞으로도 멈추지 않을겁니다.

 

 

 

 

 

이 회사 실적은 어떤가요?

매출은 전년대비 40%가량 증가한 3억100만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평균적으로 2억8400만 달러에 가까운 매출을 달성할거다 했던 예측보다 더 잘나왔습니다.

경영진은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통해서 구매수요자가 더 빨리 증가할 수 있도록 잘 사업하고있고 더 성과를 낼 수 있다고 자신감을 표출하고있다고 하네요

3분기 매출과 이익은 전년 동기대비 39% , 38%증가했는데, 거의 40%증가율을 보였는데, 모든분기매출을 반영하여 계산하면 그 성장력은 눈에 훨씬 잘보입니다.

2021년 첫 9개월 동안 매출은 조정 EBITDA 마진이 25.3%에서 38.9%로 확대되면서 전년 대비 55% 증가하였죠 이는 이 기업이 모든부분에서 성장하고있다는것을 모든주주들에게 확신을 주고있습니다.

더욱 중요한건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은 6월의 4억 7,690만 달러에서 5억 7,690만 달러로 증가하였는데, 점점 시간이 갈수록 회사는 안정적으로 크게 달라지고 있습니다.

실적만 좋은게 아닙니다, 이 회사는 고객 유지율이 95% 이상 유지되고 있지요

그렇기떄문에...

애널리스트들은 모두 목표가를 상향했고, 앞으로도 성장력이 보여질때마다 그들은 더 높은 가격을 제시할거라고 하네요 역시 이 회사도 관심종목에서 지우면 안될것 같습니다.

​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