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시총1위 기업 LVMH 엄청난 급등

2024. 1. 26. 20:11주요 경제뉴스 , 이슈뉴스 요약정리

728x90
728x170

 

 

진짜 우리나라만 최악의 대통령을 뽑고 경제가 망해가네요 

 

늘 민주당에서는 GDP상승하는 효과를 보았지만

 

국민의힘만 당선되면 부정부패와 어지러운 정치싸움떄문에 나라경제가 파탄났죠 

 

경제대통령이라는 박정희도 국가를 몇번 파산시켰는지 모릅니다.

 

전두환이도 얼마나 미친듯이 다른나라에게 돈 빌려왔는지 모르구요

 

진짜 최악의 인간들이 운영하는나라가 되면 이런꼴을 계속 당해야하나 싶습니다. 

 

우리나라만 최악이고 일본은 증시전체가 대급등 중입니다 , 프랑스도 대대적으로 오르려는 분위기이고

 

미국 다우 나스닥 급등중이죠 특히나 반도체동맹으로 이 안에 들어간 기업들은 특혜를 받고있구요 

 

RE100에 동참하는 기업들은 세금혜택과 다양한 지원혜택까지 받으면서 판매량을 급증시킬 수 있는 단계에 있습니다

 

반면 우리나라는 아무것도 똑바로하는게 없습니다 

 

권력놀이 , 해외순방놀이 한다고 나라가 돈만 펑펑쓰고 정신나간 나라처럼 돌아가고있죠 

 

자원하나없고, 기름한방울 나오지않는 나라에서... 이제는 과학자와 연구자들에게 기술개발도 하지말라고 예산까지

 

다 삭감하고있습니다. 전부 도둑질하고 싶은 의지는 알겠지만... 진짜 최악중에 최악이라고 봅니다

 

수많은 세금을 이런식으로 탕진하다니요... 참... 

 

여튼 프랑스도 이제 슬슬 증시가 급등하려는 분위기인데, 전일 깜짝 실적발표로 인해서 주가가 11%급등했고, 아마 이 상승력은 계속 유지될 수도 있어보입니다. 프랑스 CAC지수도 2%넘게 오르는 중이라 분위기가 엄청 좋아졌네요 

 

아마도 이제 슬슬... 유럽도 전체증시가 반등하는 분위기로 가려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우리나라만 최악이네요 대체 왜 중국이랑 거리두기하면서 수출 수입은 최악으로 만들고

 

한전은 민영화해서 전기세 올리려고만 그러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진짜... 투표 똑바로 잘 해야하는데... 이러다간 모든게 뒤죽박죽 될것같은 분위기네요 

 

 

 

우리나라 사람들 부동산투기한다고 뇌없는 투표를 너무 많이한게 문제네요 

728x90
그리드형